top of page

주일광고 2017.02.26


1. 다음 주일(3월 5일)은 성찬 주일입니다. 주님의 대속의 은혜를 기억하시며 성찬에 참여 합시다.

2.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3. 예배 이후에 식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4. 오늘 처음 오신 분들은 새신자카드를 작성해 주시고, 공동체 약속에 동의하시며 서약하신 분들은 교인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도제목

- 은혜와 치유, 회복이 풍성한 교회가 되도록

- 미사 성전 입당 준비가 형통하도록

- 강남권을 치유하는 성령의 역사가 충만하도록

- 치유소그룹과 양육 사역의 정착을 위해

- 효과적인 상담, 심리 코칭 사역 활성화를 위해

6. 헌금송금구좌/후원계좌 하나은행 331-890426-63807(예금주 정재우)

7. 정재우 담임목사님과 최보린 사모님께서 내일 귀국하십니다. 돌아오시는 날까지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헌금기도 순서 3월 5일 한연주 집사/ 3월 12일 황인화 집사

#교회소식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삼상 31:4 그가 무기를 든 자에게 이르되 네 칼을 빼어 그것으로 나를 찌르라 할례 받지 않은 자들이 와서 나를 찌르고 모욕할까 두려워하노라 하나 무기를 든 자가 심히 두려워하여 감히 행하지 아니하는지라 이에 사울이 자기의 칼을 뽑아서 그 위에 엎드러지매 사울은 전장터에서 자살로 생애를 마감한다. 블레셋에게 죽임당했다는 모욕을 피하기 위해서다. 사울의 재

삼상 30:24 이 일에 누가 너희에게 듣겠느냐 전장에 내려갔던 자의 분깃이나 소유물 곁에 머물렀던 자의 분깃이 동일할지니 같이 분배할 것이니라 하고 아말렉을 쳐부순 뒤, 전리품을 분배하는 과정에서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차별대우가 거론된다. 본문은 이 때 다윗이 내린 지침을 알려준다. 즉 전방에 있던 사람과 후방에 있던 사람 사이에 차별을

삼상 30:8 다윗이 여호와께 묻자와 이르되 내가 이 군대를 추격하면 따라잡겠나이까 하니 여호와께서 그에게 대답하시되 그를 쫓아가라 네가 반드시 따라잡고 도로 찾으리라 참전문제가 해결되자 또 다른 문제가 터졌다. 시글락에 머물고 있던 가족들이 아말렉의 습격을 받고 포로로 잡혀 가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이 때문에 내부가 술렁이며 다윗은 또 다른 위기에 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