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광고 2017.02.26


1. 다음 주일(3월 5일)은 성찬 주일입니다. 주님의 대속의 은혜를 기억하시며 성찬에 참여 합시다.

2.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3. 예배 이후에 식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4. 오늘 처음 오신 분들은 새신자카드를 작성해 주시고, 공동체 약속에 동의하시며 서약하신 분들은 교인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도제목

- 은혜와 치유, 회복이 풍성한 교회가 되도록

- 미사 성전 입당 준비가 형통하도록

- 강남권을 치유하는 성령의 역사가 충만하도록

- 치유소그룹과 양육 사역의 정착을 위해

- 효과적인 상담, 심리 코칭 사역 활성화를 위해

6. 헌금송금구좌/후원계좌 하나은행 331-890426-63807(예금주 정재우)

7. 정재우 담임목사님과 최보린 사모님께서 내일 귀국하십니다. 돌아오시는 날까지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헌금기도 순서 3월 5일 한연주 집사/ 3월 12일 황인화 집사

#교회소식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고전 8:12-13 이같이 너희가 형제에게 죄를 지어 그 약한 양심을 상하게 하는 것이 곧 그리스도에게 죄를 짓는 것이니라 그러므로 만일 음식이 내 형제를 실족하게 한다면 나는 영원히 고기를 먹지 아니하여 내 형제를 실족하지 않게 하리라 다신교 사회였던 고린도에는 우상제사에 드려진 음식들이 시장에 나돌았고, 비신자의 집에 초청받을 경우 그 집에서 섬기는 우

고전 7:38 그러므로 결혼하는 자도 잘하거니와 결혼하지 아니하는 자는 더 잘하는 것이니라 바울의 결혼관은 철저히 주님과의 관계를 우선한다. 결혼은 인간사회의 모든 제도 중 하나님께서 선제적으로 만드신 제도이다. 이를 통해 사람은 생육하고 번성하여 창조주의 뜻을 펼쳐나간다. 특히 결혼을 통해 세워진 가정은 신앙전승의 통로가 된다. 하나님과 교제하는 부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