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광고 2017.03.05


1. 오늘은 성찬 주일입니다. 주님의 대속의 은혜를 기억하시며 성찬에 참여합시다.

2.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3. 예배 이후에 식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4. 4월 첫주부터 은정양육 1기를 들어갑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은정양육은 6개월 단위의 두 학기과정으로 진행됩니다.

(1) 십자가의 복음

(2)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3)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

(4) 4차원 영성

(5) 공동체영성


5. 기도제목

(1) 내실과 감각을 갖춘 홈페이지가 잘 제작되도록

(2) 은정가족들의 물두멍과 정원 영성이 잘 정착되도록

(3) 미사성전 입당 준비가 잘 이루어지도록

(4) 은정양육을 통해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이 세워지는 열매가 있도록

#교회소식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출애굽기 14:4

출 14:4 내가 바로의 마음을 완악하게 한즉 바로가 그들의 뒤를 따르리니 내가 그와 그의 온 군대로 말미암아 영광을 얻어 애굽 사람들이 나를 여호와인 줄 알게 하리라 하시매 무리가 그대로 행하니라 출애굽한 이스라엘이 이상하게도 바닷가에 장막을 치자 바로가 군대를 동원한다. 상식적으로는 이스라엘이 말도 안되는 자살행위를 한 것과 같다. 바로는 독 안에 든

출애굽기 13:5-6

출 13:5-6 여호와께서 너를 인도하여 가나안 사람과 헷 사람과 아모리 사람과 히위 사람과 여부스 사람의 땅 곧 네게 주시려고 네 조상들에게 맹세하신 바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 이르게 하시거든 너는 이 달에 이 예식을 지켜 이레 동안 무교병을 먹고 일곱째 날에는 여호와께 절기를 지키라 출애굽은 아브라함에게 하신 약속이 430년 만에 성취된 사건이다.

출애굽기 12:40-41

출 12:40-41 이스라엘 자손이 애굽에 거주한 지 사백삼십 년이라 사백삼십 년이 끝나는 그 날에 여호와의 군대가 다 애굽 땅에서 나왔은즉 출애굽한 이스라엘은 ‘여호와의 군대’로 불리운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군대로 부르셨다. 출애굽 이후로 수많은 싸움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싸움의 상대는 내면의 불신앙으로부터 외부의 이방족속들까지 다양했다. 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