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물두멍영성이란

묵상영성 - 물두멍이야기

> 물두멍이야기

물두멍이야기 2

tip004t103598.jpg

물두멍영성은 남을 보지않고 나를 봅니다. 남의 얼룩이 아니라 나의 얼룩을 봅니다.

그렇다고 자학이나 강박처럼 자신을 몰아세워서도 안됩니다. 말씀의 거울 앞에 섰을 때 성령께서 주시는 구체적인, 명백한 거리낌을 다루라는 것입니다. 마음 가운데 일어나는 어떤 거리낌은 성령의 재촉에 가까울 때가 많기 때문이지요.

 

물두멍 영성은 우리 내면에 있는 세상중독을 디톡스하여 정화를 얻게 하는데 그 지향점은 예수님을 닮는데 있습니다.

예수님을 닮는 것이 지극히 중요한 이유는 그 분이 말씀 자체이시며 동시에 하나님의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며 살아야 하는가를 보여주신 분이기에 그렇습니다. 우리에겐 그리스도 형상의 회복의 때가 예비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속사람이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지못하면 마귀의 형상을 닮아가게 됩니다. 그 분을 닮아가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물두멍영성은 말씀으로 영혼을 씻는 그 사람으로 하여금 예수님의 향기를 내게 합니다.

 

고전 2:14-15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우리는 구원 받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내 삶, 내 생각과 말과 행동에서 예수님 향기가 나야 합니다. 종종 하나님 일을 한다면서 거칠게, 또는 날카롭게 하시는 븐들이 있습니다. 바을은 회심하기 전 그리스도인들에게 저승사자처럼 행동했었지요. 배타적이고 고집스럽게 말입니다.

하나님 일도 예수님 향기 내면서 해야 합니다. 말에서도 예수 향기, 행동에서도 예수 향기가 나야 합니다. 그 향기에는 사랑과 자비, 인내, 겸손과 온유 같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지요.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같은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물두멍 영성으로 세상중독과 육성의 물을 빼고 예수님 DNA로 염색됩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