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동체소식 20-10-04 성찬주일

*은혜의정원교회는 교회의 협조를 구하는 사회적 요청에 동참하여 사회적 정서를 보듬는 마음으로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1) 현장예배는 각 예배 장소마다 20명 인원을 준수하여 실시합니다.

2) 출입자 명부(수기 명부 및 QR코드 전자출입명부)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3) 교회 내에서는 ‘애찬/식사’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4) 출입자 증상을 확인하여 유증상자에 대한 출입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5) 교회 내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6) 교회 모든 공간에 가림막을 설치하고 안전거리 유지(2m)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7) 비대면 예배 후에도 교회 소독을 철저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1. 오늘은 성찬주일입니다.

십자가 대속의 은혜를 되새기시며 기도로 성찬에 참여해 주세요.

2. 금요예배 온라인 방송은 저녁 9시 유튜브 및 은정 밴드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3. 온/오프 라인 대심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 및 안내는 목양팀에게 문의 바랍니다.

4. 영적성장을 위한 '은정의 양식'을 전송해 드립니다.

5. 정원지기 Zoom 정원

*일시: 10월 7일(수) 저녁 8시부터 각 조별로

[온라인(인터넷) 생방송 안내]

* 현장 예배 없이 유튜브(Youtube)를 통해 실시간(live)으로 주일예배(1부, 2부)와 금요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 주일 1부 예배는 오전 8:45분, 2부 예배는 오전 11:30분 찬양과 함께 인터넷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생방송은 예배시간에만 방송됩니다. 특별 행사가 있을 때는 사전 공지를 통해 생방송 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

* 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유튜브와 홈페이지에서 주일 오후 2시 이후 설교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사정에 따라 업데이트 시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ZOOM 정원/양육 에티켓

온라인 환경은 서로 대면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어느 때 보다 상대방을 향한 배려와 집중이 필요합니다. 서로 간 에티켓을 미리 숙지하여 모임이 잘 진행되도록 준비해 주세요.

1) 모임 시간 5분 전에 들어와서 미리 동참합니다.

2) 주변에 움직임(자녀 또는 반려동물)이 화면에 잡히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소음방지를 위해 마이크를 꺼놓고, 발표할 때만 켭니다).

3) 조명이 없거나 지나치게 어두운 곳은 피합니다 (얼굴이 잘 보이도록 하는 것이 매너입니다).

4) 책상이나 식탁 앞에 앉아서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고정 시키고 참여합니다.

5) 화면을 응시하고 집중하여 경청합니다 (다른 곳 응시, 무표정, 무반응, 하품, 듣지 않음, 음식 먹음 등은 피합니다).

6) 보다 능동적으로 참여(경청, 호응, 박수 등)하여 성숙한 ZOOM 모임을 만듭시다.

교회계좌: 신한은행 538-04-144723(예금주 정재우) 인터넷 뱅킹, 무통장 입금, 폰뱅킹을 통해 위의 계좌로 입금하시고,입금란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름 + 헌금 종류’ (헌금 종류는 약자를 사용)십일조:십, 감사헌금:감, 선교헌금:선, 건축헌금:건 등)

 

Recent Posts

See All

교회소식 24-12-01 성찬주일

*암송구절: 고전 2:12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오늘은 성찬주일입니다. ·십자가 대속의 은혜를 되새기며...

교회소식 24-11-24 주일예배

*디모데후서 1:9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사 거룩하신 소명으로 부르심은 우리의 행위대로 하심이 아니요 오직 자기의 뜻과 영원 전부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대로 하심이라       *성찬 예배 안내 · 다음 주일(12월 1일)은...

교회소식 24-11-17 추수감사주일

*이번주 암송 구절 *시편 50:23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오늘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복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