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일 큐티 05.12 ㅣ사 61:1


사 61:1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내겐 꿈이 있습니다..

이사야 61장의 기름부음이 은정에 넘쳐흘러 간증들을 추스리느라 분주한 기쁨의 때를 바라보는 꿈입니다.

갖은 인생사로 가난한 맘을 가진 이들과 마음이 상한 이들에게 신유의 강이 거세게 흘러 아라바의 바다가 소생하듯 뭇심령들이 소생하는 기쁨을 맛보는 꿈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의 조각들이 은정 곳곳에 함박눈처럼 내려 그늘진 마음과 눌린 영혼들이 새힘을 얻어 벅찬 찬양을 눈물로 드리는 감동의 자리에 함께 서는 꿈입니다.

비통한 마음과 혼돈의 마음들이 베르샤이유의 정원처럼 아름답게 가꾸어져 그 자태를 지으신 주님의 솜씨를 격찬하며 서로의 손을 맞잡는 우정의 모습을 목도하는 꿈입니다.

성경의 하나님의 권능을 추억이나 역사만이 아니라 생생한 현실로 체험하며 다윗처럼 춤추며 온 몸과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찐한 예배자가 되는 꿈입니다.

그 영광의 때가 일상이 되어 세상을 두렵게 하는 주님의 몸으로 은정이 우뚝 세워지는 그 때를 갈망하면서 말입니다.

*말씀기도

이 꿈의 성취를 위해 주님께서 걸어간 길, 주님의 제자들이 걸어간 길을 걷겠습니다. 세상과 육성의 장벽을 돌파하면서 예수의 생명이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도록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지는 삶을 살도록 힘쓰겠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요한계시록 9:3-4ㅣ12월 4일

계 9:3-4 또 황충이 연기 가운데로부터 땅 위에 나오매 그들이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그들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침을 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5:12ㅣ11월 29일

계 5:12 큰 음성으로 이르되 죽임을 당하신 어린 양은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도다 하더라 수많은 천사들이 소리높여 예수님을 찬양하는 대목이다. 천사들은 인간보다 먼저 지음 받은 존재들이다. 이들은 시공을...

요한계시록 4:10-11ㅣ11월 27일

계 4:10-11 이십사 장로들이 보좌에 앉으신 이 앞에 엎드려 세세토록 살아 계시는 이에게 경배하고 자기의 관을 보좌 앞에 드리며 이르되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권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