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일 큐티 05.12 ㅣ사 61:1


사 61:1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내겐 꿈이 있습니다..

이사야 61장의 기름부음이 은정에 넘쳐흘러 간증들을 추스리느라 분주한 기쁨의 때를 바라보는 꿈입니다.

갖은 인생사로 가난한 맘을 가진 이들과 마음이 상한 이들에게 신유의 강이 거세게 흘러 아라바의 바다가 소생하듯 뭇심령들이 소생하는 기쁨을 맛보는 꿈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의 조각들이 은정 곳곳에 함박눈처럼 내려 그늘진 마음과 눌린 영혼들이 새힘을 얻어 벅찬 찬양을 눈물로 드리는 감동의 자리에 함께 서는 꿈입니다.

비통한 마음과 혼돈의 마음들이 베르샤이유의 정원처럼 아름답게 가꾸어져 그 자태를 지으신 주님의 솜씨를 격찬하며 서로의 손을 맞잡는 우정의 모습을 목도하는 꿈입니다.

성경의 하나님의 권능을 추억이나 역사만이 아니라 생생한 현실로 체험하며 다윗처럼 춤추며 온 몸과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찐한 예배자가 되는 꿈입니다.

그 영광의 때가 일상이 되어 세상을 두렵게 하는 주님의 몸으로 은정이 우뚝 세워지는 그 때를 갈망하면서 말입니다.

*말씀기도

이 꿈의 성취를 위해 주님께서 걸어간 길, 주님의 제자들이 걸어간 길을 걷겠습니다. 세상과 육성의 장벽을 돌파하면서 예수의 생명이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도록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지는 삶을 살도록 힘쓰겠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열왕기하 2:9ㅣ6월 21일

왕하 2:9 건너매 엘리야가 엘리사에게 이르되 나를 네게서 데려감을 당하기 전에 내가 네게 어떻게 할지를 구하라 엘리사가 이르되 당신의 성령이 하시는 역사가 갑절이나 내게 있게 하소서 하는지라 엘리야는 승천하고 엘리사가 뒤를 잇는다. 선지자가 계속 세워진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여전히 기회를 주신다는 뜻이다. 선지자는 하나님의 길에서 벗어난 이들을 바른 길로

열왕기하 1:9-10ㅣ6월 20일

왕하 1:9-10 이에 오십부장과 그의 군사 오십 명을 엘리야에게로 보내매 그가 엘리야에게로 올라가 본즉 산 꼭대기에 앉아 있는지라 그가 엘리야에게 이르되 하나님의 사람이여 왕의 말씀이 내려오라 하셨나이다 엘리야가 오십부장에게 대답하여 이르되 내가 만일 하나님의 사람이면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너와 너의 오십 명을 사를지로다 하매 불이 곧 하늘에서 내려와

열왕기하 1:2-3ㅣ6월 19일

왕하 1:2-3 아하시야가 사마리아에 있는 그의 다락 난간에서 떨어져 병들매 사자를 보내며 그들에게 이르되 가서 에그론의 신 바알세붑에게 이 병이 낫겠나 물어 보라 하니라 여호와의 사자가 디셉 사람 엘리야에게 이르되 너는 일어나 올라가서 사마리아 왕의 사자를 만나 그에게 이르기를 이스라엘에 하나님이 없어서 너희가 에그론의 신 바알세붑에게 물으러 가느냐 북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