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일 큐티 05.12 ㅣ사 61:1


사 61:1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내겐 꿈이 있습니다..

이사야 61장의 기름부음이 은정에 넘쳐흘러 간증들을 추스리느라 분주한 기쁨의 때를 바라보는 꿈입니다.

갖은 인생사로 가난한 맘을 가진 이들과 마음이 상한 이들에게 신유의 강이 거세게 흘러 아라바의 바다가 소생하듯 뭇심령들이 소생하는 기쁨을 맛보는 꿈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의 조각들이 은정 곳곳에 함박눈처럼 내려 그늘진 마음과 눌린 영혼들이 새힘을 얻어 벅찬 찬양을 눈물로 드리는 감동의 자리에 함께 서는 꿈입니다.

비통한 마음과 혼돈의 마음들이 베르샤이유의 정원처럼 아름답게 가꾸어져 그 자태를 지으신 주님의 솜씨를 격찬하며 서로의 손을 맞잡는 우정의 모습을 목도하는 꿈입니다.

성경의 하나님의 권능을 추억이나 역사만이 아니라 생생한 현실로 체험하며 다윗처럼 춤추며 온 몸과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찐한 예배자가 되는 꿈입니다.

그 영광의 때가 일상이 되어 세상을 두렵게 하는 주님의 몸으로 은정이 우뚝 세워지는 그 때를 갈망하면서 말입니다.

*말씀기도

이 꿈의 성취를 위해 주님께서 걸어간 길, 주님의 제자들이 걸어간 길을 걷겠습니다. 세상과 육성의 장벽을 돌파하면서 예수의 생명이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도록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지는 삶을 살도록 힘쓰겠습니다.

#정재우Joshua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딛 2:9-10 종들은 자기 상전들에게 범사에 순종하여 기쁘게 하고 거슬러 말하지 말며 훔치지 말고 오히려 모든 참된 신실성을 나타내게 하라 이는 범사에 우리 구주 하나님의 교훈을 빛나게 하려 함이라 바울 서신 곳곳에서 바울은 종의 위치에 있는 사람에게 상전들에 대한 신실함과 순종의 덕목을 요청한다. 핵심 이유는 하나님의 영광에 있다. 신자는 세상기준

삼하 24:17-18 다윗이 백성을 치는 천사를 보고 곧 여호와께 아뢰어 이르되 나는 범죄하였고 악을 행하였거니와 이 양 무리는 무엇을 행하였나이까 청하건대 주의 손으로 나와 내 아버지의 집을 치소서 하니라 이 날에 갓이 다윗에게 이르러 그에게 아뢰되 올라가서 여부스 사람 아라우나의 타작 마당에서 여호와를 위하여 제단을 쌓으소서 하매 다윗은 백성을 치는

삼하 23:15-17 다윗이 소원하여 이르되 베들레헴 성문 곁 우물 물을 누가 내게 마시게 할까 하매 세 용사가 블레셋 사람의 진영을 돌파하고 지나가서 베들레헴 성문 곁 우물 물을 길어 가지고 다윗에게로 왔으나 다윗이 마시기를 기뻐하지 아니하고 그 물을 여호와께 부어 드리며 이르되 여호와여 내가 나를 위하여 결단코 이런 일을 하지 아니하리이다 이는 목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