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15:58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
그러므로.. 사망과 저주의 권세가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로 끝장나서 하나님 나라의 문이 활짝 열렸으므로.. 영원을 예비함이 가장 중요한 일이 되었으므로.. 세상가치관에 매이지말고 주의 일, 즉 하나님과 사람을 사랑하고 하나님께 영광드리는 삶을 사는데에 힘쓰자는 것이다. 다른 이들은 돈벌고 출세하고 그러고 있는데 주의 일에만 힘써도 되는건가 할 수 있다. 그렇다.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면 되는 것이다. 이것이 주의 일이다. 이렇게 주를 위해 먼저 할 것을 먼저 하면 그 다음은 주님께서 이루어가신다.
아브라함은 부자가 되는데에 목적을 두지않았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르는 일에 충실했다. 하나님은 그로 하여금 거부가 되게 하셨다. 솔로몬이 추구한 것은 강력한 권력이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을 잘 이끌기위한 지혜였다. 하나님은 그에게 부와 영광도 덤으로 주셨다. 이렇게 안해주신다 한들 어떠랴.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우리는 하나님 영광을 위해 살아야한다. 하나님 영광을 위한 수고는 결코 헛되지 않기 때문이다.
에콰도르 순교자 짐 엘리엇이 한 말이 있다.
“결코 놓치지 말아야 하는것을 얻기위해 언젠가는 놓아야 할것을 포기하는 사람은 현명한 사람이다"
“주님 성공하게 하소서..높은 자리에 오른다는것이 아니라 제삶이 하나님을 아는 가치를 드러내는 전시품이 되게 하소서.."
*은정 가족들에게
세상사에 흔들리지 말고 영생케 하시는 진리를 붙들고 원색적인 복음의 영성으로 살아갑시다. 우리의 마음이 약하여 잠시 흔들리더라도 빨리 견실한 믿음의 자리로 돌아오면 됩니다. 주의 일이 가장 가치있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