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재우

예수 생명의 나타남ㅣ18-11-04


고후 4:10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십자가의 영성은 우리에게 자기 부인과 예수 생명, 두 가지를 가리킵니다.

1. 자기를 살리는 길

진짜 축복은 하나님을 알고 만나는 데서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나 하나님과의 진정한 만남을 가로막는 거짓자아가 있습니다.

아담의 타락으로 하나님과 결별한 인간은 하나님을 고려하지 않은 가치관으로 살아가는데, 문제는 죽은 다음입니다.

히 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사후심판에서 어떤 이는 영생으로, 어떤 영혼은 영벌로 갈라집니다. 하나님을 알고 따른 사람은 하나님 계신 천국에 가지만 하나님을 부인하거나 따르지 않은 사람은 하나님 없는 지옥으로 가게 됩니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을 따르려면 하나님을 고려하지 않은 모든 가치관을 내려놓고 하나님 말씀 중심으로 사는 전환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원래의 참자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2. 예수 생명의 나타남

예수 생명은 금생과 내세, 두 가지 차원에서 나타납니다.

딤전 4:8 육체의 연단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

이 세상을 살아야 하는 우리에겐 금생에 주어지는 예수 생명도 중요합니다. 거기엔 능력과 지혜와 승리와 평안이 달려있습니다. 육신의 정욕을 부인한 요셉은 부와 형통을 가져오는 지혜를 누립니다.안목의 정욕을 부인한 다니엘은 신령한 지혜와 총명을 얻습니다.이생의 자랑을 부인한 바울은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을 얻습니다.

갈 6:14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각각 자기 분야에서 탁월하게 살며 운명과 환경을 지배합니다.

하나님은 링컨이나 빌 게이츠처럼 마음 놓고 돈과 지위를 맡길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십자가의 영성으로 예수 생명을 나타내며 소명의 길을 탁월하게 걸어갑시다

주일설교 전체영상 보기


조회 11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은혜의정원교회    © GRACE GARDEN CHURCH All Rights Reserved.